그래잇팩토리, 식사대용식 그래잇포유 단백질쉐이크 10종 리뉴얼 후 출시
상태바
그래잇팩토리, 식사대용식 그래잇포유 단백질쉐이크 10종 리뉴얼 후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1.03.04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판매 전문 브랜드 그래잇팩토리가 기존 그래잇 단백질쉐이크 전 제품을 '그래잇포유 단백질쉐이크'로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그래잇포유 단백질쉐이크는 체중조절용조제식품으로 1회 제공량 (25g)당 216kcal (우유 200ml 포함 기준)라는 낮은 칼로리로 섭취가 가능하다. 이는 일반식의 1/3수준에 불과한 수준이지만 함유된 영양소는 풍부하다.

제품은 분리대두단백, 완두단백, 분리유청단백 총 3가지의 단백질을 완벽 배합해 우리 몸에 효율적으로 흡수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필수영양소인 단백질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곡물맛을 비롯해 흑임자맛과 쑥라떼맛, 고구마맛, 단호박맛 등 다양한 총 10가지 맛으로 출시하였다. 식단 조절이 필요한 사람들이 과자나 인스턴트 식품 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그래잇팩토리 관계자는 "1회 섭취 권장량 25g 기준 단백질 함량 11g으로 타사보다 높은 단백질 함량에, 원물 함량을 높여 단백질 특유의 비린 맛을 없애기 위해 노력했다. 또한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과 체지방과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을 주는 망고종자추출물, 해조칼슘, 그리고 유산균 17종을 넣어 부원료까지 완벽하게 신경 썼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을 통해 그래잇포유 단백질쉐이크의 차별화된 특징이 소비자들에게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그래잇포유 단백질쉐이크는 식약처 식품 안전관리인증 (HACCP)과 식품이력추적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써 더욱 안전한 섭취가 가능하도록 NON GMO, 귀리, 곡물 등 질 좋은 탄수화물을 사용했다.

그래잇팩토리 박소민 대표는 "끼니는 '때우는 것'이 되어버린 바쁜 현대사회에서 건강과 트렌드를 모두 잡는 상품을 출시해 일상생활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