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봄 맞이 ’봄봄마켓’ 진행..."1500여 셀러 · 매일 15% 할인쿠폰"
상태바
G마켓∙옥션, 봄 맞이 ’봄봄마켓’ 진행..."1500여 셀러 · 매일 15% 할인쿠폰"
  • 박주범
  • 승인 2021.03.03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00여 셀러 참여...매일 15% 할인쿠폰
푸드관 및 라이프 앤 뷰티관 진행
아모레퍼시픽, 유한킴벌리, CJ, 오뚜기 등

이베이코리아의 G마켓과 옥션이 봄을 맞아 식품, 생필품, 뷰티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봄봄마켓’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총 1500여 셀러가 참여하는 대규모 연합 프로모션으로, 최대 15% 쿠폰 등을 매일 제공한다.

봄봄마켓은 ‘푸드관’과 ‘라이프 앤 뷰티관’ 2개로 나누어져 있다. 푸드관에서는 7000여 셀러가 함께한다. ▲오뚜기 ▲켈로그 ▲CJ제일제당▲농심 ▲동원에프앤비 ▲매일유업 ▲청정원 ▲롯데푸드 ▲웅진식품 ▲오리온 등이 있다.

라이프 앤 뷰티관에서는 800여 셀러가 참여하는데, ▲아모레퍼시픽 ▲피죤 ▲LG생활건강 ▲유한킴벌리 ▲P&G ▲깨끗한나라 ▲테팔 ▲해피콜 ▲글라스락 ▲애경 ▲피지오겔 등이 있다.

식품, 생필품 및 뷰티 카테고리 담당자가 엄선한 인기 제품도 확인할 수 있다. 푸드관에서 대저 짭짤이 토마토, 태송 즉석 곤드레밥, 마시는 고려은단 비타민C, 이디야 스페셜 모카 블렌드 커피믹스를 선보인다. 라이프 앤 뷰티관은 아소리빙 테이프 클리너, 피죤 섬유유연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앰플엔 마스크팩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마트뷰티실 김은신 실장은 “봄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식품과 리빙 및 뷰티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판매한다”며 “많은 셀러들이 참여해 상품 구색은 물론, 가격 면에서도 경쟁력을 갖춘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이베이코리아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