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펫, 고양이 모래 '아메리칸솔루션 실크로드' 신제품 출시
상태바
아로펫, 고양이 모래 '아메리칸솔루션 실크로드' 신제품 출시
  • 박홍규
  • 승인 2021.03.03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로펫이 고양이 모래 ‘아메리칸솔루션 실크로드’를 출시했다. ‘아메리칸솔루션 실크로드’는 3년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며 독보적인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는 ‘아메리칸솔루션’이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아메리칸솔루션 실크로드는 이름 속에 ‘비단길’이라고 표현했듯이 기존의 아메리칸솔루션 입자보다 더 가는 입자로 구성돼 고양이의 행복감을 극대화한 고양이 모래다. 모래 입자에 예민한 고양이들의 배변 환경을 개선 가능하도록 했다. 

아로펫 관계자는 “고양이의 발바닥이 느끼는 촉감은 사람보다 더 예민하기 때문에 고양이가 밟을 때마다 행복감을 느끼게 하려면 기존보다 더 고운 입자로 구성한 모래가 필요하다”며 “아메리칸솔루션의 먼지제거, 응고력, 흡수력, 고급 원료 등 우수한 품질은 그대로 가져가되 입자까지 개선된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특히 아메리칸솔루션 실크로드의 환경친화적인 재생 종이 패키지 또한 주목할만 하다. 모래가 가진 특성상 패키지를 종이로 할 경우 종이 틈 사이로 모래가 새는 경우가 많았다. 또 택배 발송시 파손이 빈번하다는 점을 고려해 수많은 설계와 테스트, 보완을 통해 지금과 같은 재생 종이 패키지를 선보이게 되었다. 

종이 패키지로 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집사의 편의성을 놓치지 않은 디자인을 고민했고 결국 또다시 기존에 없던 아메리칸솔루션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탄생시켰다. 아메리칸솔루션 실크로드의 포장 박스의 구조, 디자인, 상표는 특허, 실용신안, 디자인, 저작권, 부정경재방지법의 보호를 받는다. 

관계자는 “플라스틱이 보급되고 비용이 저렴해지면서 사람이 배출하는 수많은 플라스틱 쓰레기를 보며 이대로 악순환을 반복할수 없다고 생각했다”며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기 위해 분리배출이 가능한 재생용지를 사용했다”고 덧붙였다. 아메리칸솔루션 실크로드는 지난해 12월 28일 와디즈를 통해 완판시키며 펀딩을 성공적으로 종료했다. 현재 아메리칸솔루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