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푼돈 모아 태산'..."잔돈펀드 출시 쿠폰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하나은행 '푼돈 모아 태산'..."잔돈펀드 출시 쿠폰 증정 이벤트" 실시
  • 민병권
  • 승인 2021.03.02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융상품 가입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 투자자에게 재테크 기회 제공
선착순 5만명 잔돈펀드 쿠폰 제공! 추가납입시 저축응원 이벤트로 하나머니 지급!

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금융상품 가입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 투자자를 위해, 잔돈뿐만 아니라 작은 돈으로도 투자를 시작할 수 있는 ‘잔돈펀드’를 2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이 출시한 ‘잔돈펀드’는 1000원이라는 소액으로도 누구나 손쉽게 투자할 수 있다. 또한, 100원 이상의 잔돈으로 추가 투자를 진행할 수 있는 상품으로 ‘하나원큐’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하나은행 모바일 앱인 하나원큐에서는 ‘잔돈펀드’ 출시에 맞춰 앞으로 두 달간 선착순으로 5만명에게 ‘잔돈펀드’ 가입 쿠폰 1,000원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쿠폰을 이용해서 ‘잔돈펀드’를 가입하고 추가납입한 모든 손님에게 하나머니 1,000원을 적립해 드리는 ‘저축응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잔돈펀드’에는 ‘잔돈으로 재미있게(Fun) 투자’하는 ‘잔돈 모으기’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는 ‘원큐페이’, ‘체크카드’ 결제 시 남은 잔돈이 자동으로 투자되도록 할 수 있고, 금연 등 미션 수행 시마다 적립하는 등 손님의 투자경험을 지원하는 다양한 서비스도 포함될 예정이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잔돈펀드는 투자에 익숙하지 않았던 투자 입문자에게 소중한 투자 경험을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디지털 전환으로 인한 투자와 자산관리 개념이 크게 변화하고 있어 그에 맞춰 손님 눈높이에 맞는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