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봄 패션 · 뷰티 53만종 할인..."다양한 원마일 웨어 선보여"
상태바
11번가, 봄 패션 · 뷰티 53만종 할인..."다양한 원마일 웨어 선보여"
  • 박주범
  • 승인 2021.03.02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 참여 판매자 총 2100여곳으로 역대급
’원마일 웨어’, ‘홈뷰티족’ 화장품 등 특가 판매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총 53만 종의 패션 의류, 잡화, 뷰티 아이템을 특가에 판매하는 ‘패션∙뷰티 전국민 세일’을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헤지스, 소다, 마인드브릿지, 에잇세컨즈, 블루독, 미샤 등을 포함해 제이엘프, 업타운홀릭, 프롬비기닝 등 소호 브랜드까지 동참한다.

특히 코로나19로 부상한 ‘원마일 웨어’(One-mile wear)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루즈한 핏을 살린 ‘꼼파뇨’의 자수 후드티셔츠는 쿠폰 적용 시 2만 7730원에, ‘온더리버’의 맨투맨과 밴딩팬츠 세트는 1만 6610원에, 아이들을 위한 ‘팬콧키즈’의 마카롱 컬러 트레이닝복 세트는 1만 9820원이다.

 
가정에서 피부를 관리하는 ‘홈뷰티족’을 겨냥한 상품도 선보인다.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건조해진 피부 관리를 위한 트리트먼트 에센스, 약산성 클렌징 워터, 수딩 크림, 토너 패드부터 색조 화장품까지 준비했다. 미샤, 에뛰드하우스, 클리오 등 인기 뷰티 브랜드의 상품을 다양하게 판매한다.

11번가는 행사 기간 최대 2만원 할인되는 ‘15% 할인쿠폰’(2만원 이상 구매 시)등 2종의 쿠폰을 지급하고 신한, 현대, KB국민, NH농협, 하나, 우리, 씨티 등 7개 카드사 ‘5% 할인쿠폰’(우리카드 제외 SK페이 전용, 최대 1만원)도 추가로 제공한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특정 브랜드 상품에 한해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사진=11번가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