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어린이 안전우산 제작..."미래 주역들에 더 나은 환경 제공"
상태바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어린이 안전우산 제작..."미래 주역들에 더 나은 환경 제공"
  • 박주범
  • 승인 2021.02.26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4일 어린이 안전 우산 만들기 봉사 펼쳐
저소득 모자가정 자립 지원시설 전해

bhc치킨이 운영하는 대학생 봉사 단체 ‘해바라기 봉사단’이 어린이 교통안전 강화에 힘을 보탰다.
 
bhc치킨은 ‘해바라기 봉사단’ 5기 1조가 지난 24일 서울시 구로구 일대에서 어린이 안전 우산 만들기 봉사를 펼쳤다고 26일 밝혔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외교통상부 소관 비영리 법인인 ‘따뜻한하루’에서 주관하는 ‘굿데이 어린이 안전 우산’ 캠페인에 참여하는 형태로 이번 봉사에 임했다.
 
이날 봉사단은 ‘어린이 안전 우산’이라 적힌 노란색 띠형 스티커, 교통안전 스티커, 반사판 스티커 등을 투명 우산에 부착한 후 저소득 모자가정의 자립 지원시설인 ‘평화모자원’에 전했다. 
 
이번 봉사에 참여한 한 단원은 “비 오는 날 어린이가 우산을 쓰면 앞이 잘 보이지 않고 운전자 역시 어른보다 체구가 작은 아이들을 발견하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됐다”며 “교통 취약계층인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된다는 생각에 기쁜 마음으로 봉사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김동한 bhc치킨 홍보팀 부장은 “봉사단이 만든 우산이 어린이 교통안전 길잡이가 되길 바라며 향후에도 미래 주역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자랄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bhc치킨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