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위아이, '모 아님 도' 음방 최초 공개…물오른 비주얼+강렬한 퍼포먼스로 시선집중
상태바
'엠카' 위아이, '모 아님 도' 음방 최초 공개…물오른 비주얼+강렬한 퍼포먼스로 시선집중
  • 이태문
  • 승인 2021.02.26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 그룹 위아이(WEi)가 강렬한 음악방송 컴백 무대를 꾸몄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25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의 타이틀곡 '모 아님 도(Prod. 장대현)'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위아이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카드 미로 속을 거닐던 위아이 멤버들은 순백의 모습에서 강렬한 블랙 카리스마로 변화했다. 이후 조커 카드를 뒤집은 위아이가 무대에 올랐다.

위아이는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로 시선을 모았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멤버들의 카리스마가 곡의 강렬함을 배가시켰다. 또,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시크하면서도 매서운 눈빛으로 더욱 풍성한 무대를 만들었다. 고난도 안무를 소화하는 위아이의 이미지 변신이 놀라움을 자아냈으며 파워가 느껴지는 무대로 멤버들의 탄탄한 실력을 입증했다.

'모 아님 도(Prod. 장대현)'는 위아이의 정체성을 잘 드러낸 곡으로 잘게 쪼개진 리듬과 동양적인 음계들이 어우러진 ‘하이브리드 트랩 (Hybrid Trap)’ 스타일의 트랙 위에 위아이의 재치 있는 가사와 다이내믹한 랩, 다채로운 보컬이 합쳐진 곡이다. 리더 겸 래퍼 장대현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프로듀싱을 맡았고 강석화, 김동한이 작사에 참여했다.

한편, 위아이는 앞으로도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