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남 영탁, 코로나 취약계층 및 의료진 방호용품 1억 기부..."노래만 잘하는 게 아니네"
상태바
진정남 영탁, 코로나 취약계층 및 의료진 방호용품 1억 기부..."노래만 잘하는 게 아니네"
  • 민병권
  • 승인 2021.02.25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POP 팬덤 플랫폼 ‘덕킹’과 굿네이버스가 가수 ‘영탁’의 이름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의료진에 방호 용품 지원 및 코로나 취약계층에 생필품을 지원하기 위한 기탁식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덕킹은 지난해 ‘KING OF KINGS 1억 쏜다’ 이벤트를 통해 누적 투표 수 1위 (총 2억715만 380표)를 차지한 가수 ‘영탁’의 이름으로 기부하게 되었으며, 1억원 중 5천만원을 코로나19 의료진 및 코로나 취약 계층에 우선 기부하게 되었다. 가수 ‘영탁’은 “팬분들의 사랑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써주시는 의료진분들과 코로나 취약계층에 직접적인 지원을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더욱 다양한 대상을 지원하기 위해 기부처와의 협의를 통해 오는 3월 중 5천만원이 추가 기부 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덕킹’은 팬덤에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부문별 랭킹 투표를 통해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를 진행하고 서울 도심 내 지하철 및 옥외 광고를 팬들이 직접 선택하여 집행할 수 있는 ‘팬심서포트’를 진행하고 있다.

덕킹은 앞으로도 꾸준히 팬덤 활동을 지원하고 건강한 팬 문화를 조성하는데 힘쓰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사진=덕킹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