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은영 박사가 직접 배합한 유산균 ‘락티브 장 건강 솔루션' 5종 제품 런칭
상태바
오은영 박사가 직접 배합한 유산균 ‘락티브 장 건강 솔루션' 5종 제품 런칭
  • 박주범
  • 승인 2021.02.2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락티브’에서 국민 육아 멘토 오은영 박사가 직접 배합한 어린이 유산균을 비롯하여 온 가족 맞춤 장 건강 유산균 5종을 출시했다. 

오은영 박사는 의학 박사 학위를 취득한 전문가로 엄마들의 육아 멘토로 부모와 아이간의 관계 개선과 육아 방향을 코칭해주는 방송에 출연하는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으며 방송뿐 아니라 육아 관련 서적 집필로 베스트 셀러 작가이기도 하다.

아이들 관련 제품이나 건강기능식품 등 많은 광고 제의도 한사코 거절했으나 이번에는 락티브와 함께 활동하면서 락티브 전 제품을 오은영 의학박사가 직접 성분을 배합했다. 과학적인 배합과 각 제품별 필요한 성분들을 체계적으로 설계하여 아이들은 물론 성인, 여성 건강 등 온 가족의 장 건강을 위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락티브 우리아이 비타유산균’은 아이들을 위해 고민과 연구를 거듭하며 만든 제품으로, 검증된 균주 650억마리를 투여해 100억마리를 보장한다. 100% Dupont-Danisco 균주 및 코팅 유산균을 사용했다. 

또한 설탕을 비롯해 8가지 첨가물을 넣지 않고 알러젠 프리, 코셔, 할랄 인증 및 Non-GMO유산균을 사용했다. 설탕 대신 딸기 분말, 자일리톨 등으로 맛을 잡아 아이들이 잘 먹는 어린이 유산균이며, 아이들을 잘 아는 오은영 박사가 진심을 담아 배합한 락티브 우리아이 비타민 유산균이다.

어린이용 제품 외에도 오은영 박사가 직접 배합해 온가족 장건강을 고려한 다니스코 균주 배합, 100억을 보장하는 ‘락티브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유산균’, 여성 질 유래 특허 유산균 3종을 함유한 시크릿솔루션 ‘락티브 시크릿케어 유산균’, 프락토올리고당을 5000mg 고함량 섭취할 수 있는 ‘락티브 프리바이오틱스 5000앤 아연’, 5중 복합 기능으로 속시원한 포스트바이오틱스 ‘락티브 포스트 신바이오틱스’ 등이 있다.

락티브 관계자는 “오은영 박사가 전 제품 성분 배합에 깐깐하게 관여하고 직접 개발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런칭 전부터 락티브 유산균 제품들이 큰 관심을 받았다”라며, “앞으로도 하루 한 포 언제 어디서나 맞춤 균주로 건강한 유산균이 장까지 활발하게 이동하여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락티브 5종 제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민강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