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관 영양제 ‘오메가써큐텐’, 특허 식물성 캡슐로 안전성 높여
상태바
혈관 영양제 ‘오메가써큐텐’, 특허 식물성 캡슐로 안전성 높여
  • 민강인
  • 승인 2021.02.2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혈액순환 영양제 진센큐(Ginsen Q)로 유명한 엘로스바이오의 혈압과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알티지오메가3와 코엔자임큐텐, 홍국 복합 기능성 식품이 특허받은 식물성 캡슐로 한층 더 퀄리티를 높였다.

혈관에 좋은 영양제 ‘오메가써큐텐’은 홍국, 알티지오메가3, 코엔자임큐텐과 아연, 비타민D를 주원료로 한다. 스트레스, 과로, 비만 등에 노출된 현대인의 높은 혈압, 콜레스테롤, 중성지질 그리고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면역기능을 정상화하는 데 필요한 면역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다.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큐텐(CoQ10), 혈중 중성지질, 혈행 개선, 건조한 눈 개선에 효과적인 알티지오메가3(rTG 오메가3),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국(Red rice, 모나콜린K)을 주성분으로 한다.

시중에 유통되는 오메가3는 대부분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을 줄이기 위해 에탄올을 사용하는 에틸에스터형태를 사용하는데, 위장에서 소화되기 위해서는 체내 효소들이 필요하기 때문에 종종 소화가 잘 안되고 흡수율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다.

반면 오메가써큐텐에 함유된 알티지오메가3는 3세대 재전환 고농축오메가3로 그 중에서도 순도가 90%이상인 고순도 프리미엄 오메가3를 함유하고 있으며 신선도 등급은 국제적으로 오메가3의 품질기준을 정하는 국제오메가3협회(GOED)의 기준을 충족하며, IFFO RS 인증을 받았다. 

150명의 이상지질혈증 치료를 받는 환자를 대상으로 6개월간 실험한 임상시험에 따르면 알티지오메가3는 저가형태의 에틸에스터 형태의 오메가3 보다 중성지방을 낮추는 효과가 2배 이상 높았다.

오메가써큐텐에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발효 붉은쌀 유래 홍국(Red rice, 모나콜린K)도 함유하고 있다. 영양학회지에 실린 논문에 따르면 446명에게 홍국 1200mg을 8주 동안 섭취하게 했더니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이 내려가고, 좋은 콜레스테롤인 HDL은 올라간 것으로 나타난 바 있다.

엘로스바이오 관계자는 “‘특허받은 식물성 캡슐로 한층 더 퀄리티가 높아진 오메가써큐텐은 회식과 출장이 잦은 회사원, 혈압당뇨약을 드시면서 같이 보조할 만한 영양제를 찾고 있는 분께 권장하는 제품”이라며, “하루 2알 섭취로 혈압과 콜레스테롤 개선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90일분 구매시 할인이벤트도 실시한다.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