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칠세부동석은 옛말, 행복한 만남 이어가길"…블랙핑크 팬들, 제니·지디 열애설 축하 응원
상태바
"남녀칠세부동석은 옛말, 행복한 만남 이어가길"…블랙핑크 팬들, 제니·지디 열애설 축하 응원
  • 김상록
  • 승인 2021.02.24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캡처

블랙핑크 팬들이 24일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불거진 제니에게 "행복한 만남을 이어 나갔으면 한다"며 응원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블랙핑크 갤러리는 이날 두 사람의 열애를 지지한다는 내용의 성명문을 발표했다.

이들은 "남녀칠세부동석(男女七歲不同席)이라는 말이 있다. 유교의 옛 가르침에서 일곱 살만 되면 남녀가 한자리에 같이 앉지 아니한다는 뜻으로, 남녀를 엄격하게 구별하여야 함을 이르는 말이다. 하지만, 이것도 이젠 옛말이 되었다"며 "적당한 시기에 좋은 사람을 만나 훗날 백년가약을 맺는 건, 너무나도 자연스러운, 축하받아야 마땅한 일이 아니겠나"라고 했다.

이어 "아무리 대중의 사랑을 받고 사는 직업일지라도, 바로 가까이에서 나를 이해해줄 수 있는 누군가의 한마디 말이 더욱 힘이 될 수 있다"며 "세상의 이목을 신경 쓰지 마시고, 스스로를 위해 행복한 만남을 이어 나갔으면 하는 게 팬들의 간절한 바람"이라고 말했다.

앞서 디스패치는 이날 오전 빅뱅 지드래곤과 블랙핑크 제니가 1년 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의 사생활에 대해 확인이 어렵다. 양해 부탁드린다"는 입장을 밝혔다.

김상록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