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황사·미세먼지...환절기 피부관리는 마시는 콜라겐 '천수애진'으로
상태바
건조·황사·미세먼지...환절기 피부관리는 마시는 콜라겐 '천수애진'으로
  • 허남수
  • 승인 2021.02.2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봄 바람에 눈이 녹아 비가 된다는 절기상 '우수'가 지나며 봄의 시작을 알렸다. 곧 따뜻한 봄이 찾아오겠지만, 피부 관리에는 그 어느 때보다 더욱 신경 써야 하는 계절이기도 하다. 환절기가 시작되며 건조, 황사, 미세먼지가 심각해지기 때문에 피부 컨디션 역시 민감해지기 쉽기 때문이다.

계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피부과를 찾는 여성들의 발길이 잦아듦에 따라 집에서 손쉽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 아이템의 소비가 늘고 있다. 화장품 뿐 아니라 뷰티 디바이스, 먹는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상승하면서 마시는 콜라겐 브랜드 '천수애진'이 환절기 피부관리 필수 홈케어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천수애진'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건강기능식품 마시는 콜라겐 브랜드 '천수애진'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수애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상담신청 및 구매 시 본품 1개월 분 추가 증정 이벤트 및 구매고객 대상 프리미엄 녹용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천수윤진' 크림밤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수애진'은 인체적용시험결과 섭취 2주 후 피부 보습 개선, 4주 후 진피치밀도 개선 등 총 11중 피부 개선 효과를 확인한 프리미엄 마시는 콜라겐이다. '천수애진'은 국내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2중 복합 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3000mg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 속 세포와 동일 구조를 지니고 있어 피부 속까지 다이렉트하고 효율적으로 침투해 근본적인 피부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뉴트리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피부과를 찾는 것이 어려워져 집에서 스스로 피부 관리를 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피부 속부터 촘촘, 탄탄, 밀도 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마시는 콜라겐 '천수애진'으로 환절기에도 효과적인 피부관리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천수애진'의 이벤트 정보를 비롯한 자세한 제품 정보 확인 및 구매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