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트라이비, 비주얼+퍼포먼스 빛난 '둠둠타'로 성공적 데뷔 신고식…파워풀 걸스웨그 폭발
상태바
'인기가요' 트라이비, 비주얼+퍼포먼스 빛난 '둠둠타'로 성공적 데뷔 신고식…파워풀 걸스웨그 폭발
  • 이태문
  • 승인 2021.02.22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트라이비(TRI.BE)가 완벽한 퍼포먼스로 '인기가요'를 사로잡았다.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21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TRI.BE DA Loca(트라이비 다 로카)' 타이틀곡 '둠둠타(DOOM DOOM TA)' 무대를 꾸몄다. 

이날 트라이비는 호피 무늬가 인상적인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트라이비는 중독성 넘치는 비트에 맞춰 흐트러짐 없는 칼군무를 선보여 무대를 보는 재미를 더했다. 

무엇보다 신인답지 않은 여유로운 퍼포먼스와 노련한 무대 매너가 '둠둠타'의 걸스웨그 매력을 한층 더 배가시켰다. 

트라이비는 지난 17일 첫 싱글 'TRI.BE Da Loca'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타이틀곡 '둠둠타'는 벅스 실시간 음원차트 상위권 진입 및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 QQ뮤직에서도 차트 인에 성공하며 국내외 뜨거운 관심을 실감했다. 

또한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 포스트 말론(Post Malone) 등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들이 대거 소속된 세계 최대 레이블 리퍼블릭 레코즈와 손잡고 글로벌 활약을 예고했다. 

한편, 트라이비는 각종 음악 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로 활발한 데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SBS '인기가요' 방송 화면 캡처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