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 포부 세상에 던져"…위아이, 24일 발매 '모 아님 도' 전체 가사 이미지 공개 
상태바
"알찬 포부 세상에 던져"…위아이, 24일 발매 '모 아님 도' 전체 가사 이미지 공개 
  • 이태문
  • 승인 2021.02.22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 그룹 위아이(WEi)가 컴백에 앞서 타이틀곡 '모 아님 도' 가사를 모두 공개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의 타이틀곡 '모 아님 도' 가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강렬한 레드 톤의 복도, 그리고 곰인형과 리볼버 등이 꽂혀있는 벽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한 차례 공개된 바 있는 오묘하면서도 파격적인 공간이 가사 이미지를 통해 또 한 번 등장하면서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이와 함께 '모 아님 도'의 가사 전체가 미리 공개돼 더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위아이는 '품위 있는 반전 / 색다른 게 나오지 / 모 아님 도 패가 나왔지 이제 Huh / 패를 뒤집어 세상에 던져 / 알찬 포부 세상에 던져' 등 흔치 않은 가사를 통해 차별화된 표현력과 짙은 남성미를 선보였다. 

또한 왼쪽 상단에는 작곡, 작사, 편곡 정보가 적혀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위아이의 리더 겸 래퍼 장대현은 이번 타이틀곡의 작사, 작곡, 편곡까지 전체 프로듀싱을 도맡아 만능돌로서의 역량을 증명했다. 이와 함께 강석화, 김동한은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위아이의 이번 앨범 'IDENTITY : Challenge'는 위아이의 정체성을 알리는 'IDENTITY' 시리즈의 연장선이다. 위아이의 도전과 변화, 성장을 고스란히 담아낸 다양한 음악 장르의 수록곡으로 웰메이드 앨범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위아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