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Bicycle’ M/V 5일 만에 1000만 뷰 돌파
상태바
청하,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Bicycle’ M/V 5일 만에 1000만 뷰 돌파
  • 이태문
  • 승인 2021.02.21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로 아티스트 청하의 ‘Bicycle’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청하의 첫 정규앨범 ‘Querencia (케렌시아)’의 타이틀곡 ‘Bicycle (바이시클)’ 뮤직비디오가 지난 19일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섰다. 

‘Bicycle’ 뮤직비디오는 청하의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담아낸 화려한 영상미로 공개되자마자 큰 관심을 받았다. 청하는 무르익은 카리스마와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했고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국내외 팬들의 시선을 압도하며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다. 

청하의 첫 정규앨범 ‘Querencia’는 ‘NOBLE (노블)’, ‘SAVAGE (세비지)’, ‘UNKNOWN (언노운)’, ‘PLEASURES (플레져스)’까지 4개의 ‘SIDE’ 별로 총 21개의 트랙이 담겼다. 청하는 다채로운 장르에 도전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혔고 양과 질을 모두 만족시키는 완성도 높은 앨범을 만들어냈다. 

특히 타이틀곡 ‘Bicycle’은 강렬한 퍼즈 기타의 도입부와 함께 전개되는 R&B 팝‧트랩 사운드의 곡으로 페달을 밟아 앞으로 나아가는 순간의 설렘과 벅찬 에너지를 표현한 곡으로 청하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그 의미를 더했다. 15일 공개 이후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꾸준히 머무르며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솔로 데뷔 4년 만에 첫 정규앨범 ‘Querencia’를 발표한 청하는 타이틀곡 ‘Bicycle’로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