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 키즈X최현준(V.O.S), '발라드계 최강자' 출격! 신곡 '사랑한단 거짓말은 안 할래' 오늘 공개 
상태바
먼데이 키즈X최현준(V.O.S), '발라드계 최강자' 출격! 신곡 '사랑한단 거짓말은 안 할래' 오늘 공개 
  • 이태문
  • 승인 2021.02.21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력파 명품 가수 먼데이 키즈(이진성)과 최현준(V.O.S)이 한층 더 강력한 시너지로 돌아온다. 

먼데이 키즈와 최현준은 21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사랑한단 거짓말은 안 할래'를 발매한다. 

'사랑한단 거짓말은 안 할래'는 이별을 이야기하는 남자의 솔직한 마음을 서정적인 멜로디로 풀어낸 곡으로, 2007년 발매돼 각종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큰 인기를 얻은 'NA2ZEN (나 이젠)'의 2021년 발라드 버전을 연상케 한다. 

발라드 황금기였던 2000년대 중반, 먼데이 키즈와 V.O.S는 미디엄 템포 발라드 장르에서 독보적인 음악성을 드러내 큰 사랑을 받았다. 그중에서도 여러 차례 협업으로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는 먼데이 키즈와 최현준이 'NA2ZEN (나 이젠)' 이후 14년 만에 '사랑한단 거짓말은 안 할래'를 발매하며 감성 보컬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먼데이 키즈와 최현준은 공식 SNS를 통해 라이브 촬영 현장 사진과 투샷 인증샷을 공개하며 14년 만에 재회한 기쁨을 드러냈다. 음악 팬들 또한 "이 조합 미쳤다" "신곡 발매일만 손꼽아 기다리는 중" 등 반응을 보이며 큰 기대감을 내비쳤다. 

씨스타의 '나 혼자', 브라운아이드걸스 '어쩌다', 다비치 '헤어졌다 만났다' 등을 탄생시킨 똘아이박과 노을 등 히트 뮤지션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사랑한단 거짓말은 안 할래'는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공감을 안겨주는 감성 발라드가 될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먼데이 키즈와 최현준(V.O.S)의 새 싱글 '사랑한단 거짓말은 안 할래'는 21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먼데이키즈 컴퍼니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