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트롯 여제 최종 우승은 홍지윤... TV조선의 편집 실수? 의도적 스포 노출?
상태바
'미스트롯2' 트롯 여제 최종 우승은 홍지윤... TV조선의 편집 실수? 의도적 스포 노출?
  • 이태문
  • 승인 2021.02.20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조선 예능 ‘미스트롯2'의 최종 우승은 홍지윤이라는 이야기가 확산되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트롯2’에서는 결승행 티켓을 두고 ‘1대1 한곡 대결’ 무대가 진행돼 1라운드 레전드 미션 점수와 합산해 높은 점수를 얻은 7명이 최종 결승행 티켓을 차지했다.

이어 결승전 예고편 영상에 최종 결승 진출자 TOP7 소개와 트롯 여제 왕좌를 향해 계단을 오르는 최종 우승자의 뒷모습이 공개돼 많은 사람들이 의상과 헤어스타일, 액세서리로 볼 때 홍지윤이라고 지적했다.

이날 방송에서 1라운드 레전드 미션에서 8위를 기록했던 별사랑은 이날 가장 높은 점수로 결승행 티켓을 차지했으며, 1라운드에서 1위를 기록했던 김태연은 2위로 결승 무대에 진출했다. 

그 뒤를 이어 3위는 김의영, 4위는 홍지윤, 5위는 양지은이다. 김다현은 6위, 은가은은 7위를 차지해 최종 결승전 무대에 오르게 됐다.

강혜연은 아쉽게 8위로 결승행이 좌절됐으며, 9위는 황우림, 10위는 김연지, 11위는 허찬미, 12위는 마리아, 13위는 윤태화, 14위는 류원정 순이다.

'미스트롯2' 결승전 1라운드는 오는 25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 방송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