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A.C.E) 김병관, '오늘부터 계약연애' 캐릭터 포스터 공개…슈퍼인싸 꿈꾸는 10대로 변신
상태바
에이스(A.C.E) 김병관, '오늘부터 계약연애' 캐릭터 포스터 공개…슈퍼인싸 꿈꾸는 10대로 변신
  • 이태문
  • 승인 2021.02.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 그룹 에이스(A.C.E) 김병관이 '오늘부터 계약연애'를 통해 자유로운 영혼의 고등학생으로 변신한다.

오는 3월 2일 오후 6시 유튜브 콬TV에서 첫 방송되는 '오늘부터 계약연애'는 누적 조회수 1억 9천만 뷰를 돌파한 '일진에게 찍혔을 때'(원작 데이세븐) 시리즈의 스핀오프 웹드라마다. 걸크러시 아이돌 연습생 오지나(이시우 분)에게 계약 연애를 제안 받은 존재감 제로 연하남 이승민(신현승 분)의 하이틴 로맨스를 그린다. 

극 중 김병관은 이승민과 같은 반이자 모든 것을 공유하는 절친 오바울 역을 맡았다. 매 순간을 즐기고자 하는 긍정적인 성격의 소유자로, 유명 인플루언서가 되어 '슈퍼 인싸'가 되는 게 목표인 인물이다. 

이 가운데 19일 오후 공개된 '오늘부터 계약연애' 캐릭터 포스터 속 김병관은 부드러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청량미 가득한 비주얼의 정석을 보여줬다. 특히 유명 인플루언서가 되는 것이 목표인 만큼 손에서 휴대폰을 놓지 않고 있는 모습이 오바울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해 시선을 끈다.

'오늘부터 계약연애'를 통해 첫 연기에 도전하는 김병관이 무대 위 카리스마를 벗고, 어떤 매력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병관이 소속된 에이스(A.C.E)는 지난 1월 싱글 'Fav Boyz (feat. Thutmose) [Steve Aoki's Gold Star Remix]' 발매 후 전 세계 아이튠즈 차트를 점령했으며 미국 빌보드 댄스/일렉트로닉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 진입하는 등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와 스윙엔터테인먼트가 공동 매니지먼트 협약을 맺고, 전폭적인 지원 아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 = 와이낫미디어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