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화제' 이영지, 김태희·신민아 더불어 '세리박스' 새 모델 발탁
상태바
'다이어트 화제' 이영지, 김태희·신민아 더불어 '세리박스' 새 모델 발탁
  • 허남수
  • 승인 2021.02.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를 대표하는 아이콘 이영지가 '세리박스'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가운데 배우 김태희, 신민아와 함께 활동할 예정이다.

이영지는 2019년 Mnet '고등래퍼3'에서 우승하며 탁월한 실력을 인정받은 가수로, MBC '놀면 뭐하니?'의 '2021 동거동락'에 출연하고 있다. 이영지는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9kg 다이어트 성공 소식을 알리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영지는 이전보다 더 건강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와 같은 모습 때문에 '이영지 다이어트'가 관련 검색어 1순위로 완성되는 등 대중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는 중이다. 이와 같은 이영지 다이어트 성공 비결은 '세리박스'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세리박스는 다이어트 보조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브랜드다. '다이어터의 마음에 집착하니까, 다이어트 집착 연구소'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영지는 이와 같은 세리박스 제품을 꾸준히 챙겨먹고 건강한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었다.

세리박스는 이영지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며 "MZ세대의 아이콘인 이영지라는 모델을 통해 젊은 연령층도 보다 건강하고 안전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한다"면서 "김태희, 신민아와 더불어 세리박스의 새로운 모델이 된 이영지의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밝혔다.

세리박스는 최고의 원료, 완벽한 배합, 끈질긴 연구, 집요한 검증을 통해 독자적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