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사과 1박스 쏜다”…22일까지 ‘사과드립니다’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듀윌 주택관리사 “사과 1박스 쏜다”…22일까지 ‘사과드립니다’ 이벤트 진행
  • 허남수
  • 승인 2021.02.20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3회 주택관리사 시험의 최종 합격자 1,710명 중 무려 1,103명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주택관리사 회원인 것으로 집계됐다. 

이에, 에듀윌 주택관리사가 보다 쉽게 합격할 수 있었는데 에듀윌을 미처 모르고 어렵게 합격한 합격생들에게 사과한다는 취지의 ‘사과드립니다’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0년 제23회 주택관리사 시험의 최종 합격자 중 에듀윌 강의 수강 및 서비스 이용 이력이 없으면 누구나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최종 합격확인서로 23회 주택관리사 합격을 증빙하면, 실제 사과 1박스를 에듀윌이 보내준다. 

에듀윌 마케팅 담당자는 “에듀윌 주택관리사의 도움없이 합격한 분들에게 사과 드리고 싶다는 마음을 담아 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에듀윌의 우수한 학습 시스템을 널리 그리고 많이 알려서, 더 많은 주택관리사 수험생들이 에듀윌을 통해 쉽고 빠르게 합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1,103명의 압도적인 합격자 수 외에도 최고득점 합격자를 2년 연속 총 3명이나 배출했다. 2020년부터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이 상대평가로 전환됨에 따라 고득점이 더욱 중요해진 상황이라 더 화제가 됐다.

또,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는 105개월, 무려 8년 9개월 동안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지켜오며 수험생들로부터 교재의 우수성을 입증 받아왔다. 이와 함께,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합격 이후에도 동문회를 통해 합격자들의 취업 지원을 계속해오고 있으며, 업계 유일의 취업지원센터를 통한 인맥 형성과 성공 취업의 가교 역할도 하고 있다. 

실제로, 에듀윌 주택관리사 취업성공캠프 1기 수료자 중 공채 합격률이 무려 88%에 이를 정도로 가시적인 성과를 보이기도 했다. 에듀윌을 통해 수험생들의 가장 큰 고민인 취업에 대한 불안감이 좀 더 낮춰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사과드립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