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청하, 정규 1집 타이틀곡 'Bicycle' 무대 최초 공개…믿듣 퍼포먼스 퀸의 귀환
상태바
'엠카' 청하, 정규 1집 타이틀곡 'Bicycle' 무대 최초 공개…믿듣 퍼포먼스 퀸의 귀환
  • 이태문
  • 승인 2021.02.19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로 가수 청하가 변함 없는 솔로 퀸의 위엄을 드러냈다. 

청하는 18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정규앨범 'Querencia(케렌시아)'의 타이틀곡 'Bicycle(바이시클)'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청하는 시크한 블랙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청하는 도도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산하며, 신곡 'Bicycle'이 지닌 강렬한 에너지를 폭발시켰다.   

한층 더 격렬해지고 강해진 안무 역시 눈길을 끌었다. 또한 청하는 보컬과 랩을 넘나드는 올라운더 면모를 뽐내며 퍼포먼스 장인다운 무대로 시선을 압도했다. 

청하의 타이틀곡 'Bicycle'은 강렬한 퍼즈 기타의 도입부와 함께 전개되는 R&B 팝‧트랩 사운드의 곡으로 페달을 밟아 앞으로 나아가는 순간의 설렘과 벅찬 에너지를 표현했다. 

특히 청하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을 더했다. 'Bicycle'은 지난 15일 발매 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으며,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현재 800만뷰 돌파를 앞두고 있다. 

한편, 청하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