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기능성 표시 일반식품 시장 진출...첫 주자는 배변활동 돕는 ‘큐원 이너코치’
상태바
삼양사, 기능성 표시 일반식품 시장 진출...첫 주자는 배변활동 돕는 ‘큐원 이너코치’
  • 박주범
  • 승인 2021.02.18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활한 배변활동 돕는 기능성 원료 함유한 신제품 선보여
차전자피 식이섬유 함유한 환 형태 제품...간편한 스틱형 포장
다음달 2일부터 와디즈에서 펀딩...참여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가 ‘기능성 표시 일반 식품’ 시장에 진출한다.

삼양사 큐원은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기능성 원료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들어있는 환 형태의 기능성 표시 일반 식품 ‘큐원 이너코치'를 다음 달 2일부터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기능성 표시 일반 식품은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일반 식품이다. 

큐원 이너코치는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1포(3.5g)당 1.17g 함유한 것을 비롯 식이섬유가 다량 함유된 제품이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그린키위동결건조분말, 산화마그네슘, 감귤피분말, 생강분말 등 5가지 원료도 함유했다. 

펀딩 시작 전 ‘사전알림 신청하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이너코치 10포를 증정한다. 알림 신청을 하고 펀딩까지 완료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변기 발 받침대를 증정한다. 

큐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품질에 대한 고객 신뢰도 제고를 위해 기능성 표시 일반 제품을 출시했다”며 “고객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즐기는데 이너코치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큐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