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레필레오 치료 시작..."4세대 스킨부스터로 피부탄력 · 트러블 완화 효과"
상태바
아이디, 레필레오 치료 시작..."4세대 스킨부스터로 피부탄력 · 트러블 완화 효과"
  • 박주범
  • 승인 2021.02.17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세포 재생 촉진으로 피부 트러블 완화 효과
스킨부스터, 간편한 시술과 빠른 효과·조속한 일상복귀 장점

아이디피부과가 인체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4세대 스킨부스터 '레필레오 DMT'(이하 레필레오)를 도입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이디피부과에 따르면, 레필레오는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고 피부 세포의 재생을 유도해 근본적인 활력을 부여하는 신개념 콜라겐 스킨부스터다.

레필레오에는 제이크리컴퍼니의 독자적인 합성 물질인 'JCER Complex(콜라겐 증식인자+9가지 성장인자)’가 함유돼 있다. 9가지 성장인자에는 세포 증식과 활성을 촉진하는 'aFGF'와 'EGF', 항염증 기능의 'phyto-NEP' 등이 포함돼 있다.

제이크리컴퍼니는 "레필레오는 기존 제품과 비교해 시술 통증이 감소했으며, 피부가 올록볼록해지는 엠보 현상도 1시간가량으로 단축됐다"고 전했다.

아이디피부과는 레필레오 도입으로 엑소좀 3종(오리지날, 네이처, 퓨어)과 리쥬란 힐러, 필로가, 에뜨레벨 등 1세대부터 4세대를 망라하는 스킨부스터를 보유하게 됐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피부 트러블 등으로 클리닉 센터를 찾는 환자가 증가하는 추세이다. 스킨부스터는 간편한 시술과 빠른 효과, 조속한 일상 복귀 등이 특징이다"며, "레필레오는 피부탄력 개선, 진피밀도 증가, 피부결 개선, 트러블 완화 등 효과가 임상을 통해 보고된 바 있다"고 설명했다.

사진=아이디병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