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작,  '시지프스' 박신혜 전속모델 계약-3월부터 본격 온에어
상태바
까스텔바작,  '시지프스' 박신혜 전속모델 계약-3월부터 본격 온에어
  • 박홍규
  • 승인 2021.02.17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스텔바작(대표이사 권영숭)이 브랜드의 새로운모델로 한류여신 박신혜를 전격 발탁했다고 밝혔다. 까스텔바작은 밝고 건강한 아름다움과 매력을 겸비한 박신혜와 함께 올 한해 메인 캠페인을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박신혜는 실제로 골프를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활동을 즐기는 스포츠 마니아이기도 하다. 이에 까스텔바작은 밝고 건강미 넘치는 외모와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두루 갖춘 박신혜를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 

까스텔바작은 올해 골프 본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여 골프웨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나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새로운 모델 박신혜와 함께 영 골프시장을 선도하며, DT(Digital transformation) 트렌드에 발맞추어 모바일 커머스와 패션VR/AR 기술을 도입하고 3D 가상 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혁신적인 디지털 캠페인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통해 TV광고 뿐만 아니라 영 골퍼인 2030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신혜는 17일 방송되는 JTBC '시지프스: the myth'에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 까스텔바작 SNS채널을 통해 2021 SS 봄 화보와 메이킹필름도 공개되며 3월 중 TV CF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까스텔바작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