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패션, 상반기 ‘쇼핑페스타’ 티저 공개..."리이브방송 · 100% 당첨 럭키드로우"
상태바
바바패션, 상반기 ‘쇼핑페스타’ 티저 공개..."리이브방송 · 100% 당첨 럭키드로우"
  • 박주범
  • 승인 2021.02.16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부터 6일간 ‘쇼핑페스타’ 앞두고 티저 프로모션 공개
게릴라 라이브방송, 100% 당첨 럭키드로우 등 사은 혜택 풍성

바바패션(회장 문인식)이 ‘쇼핑페스타’ 시작에 앞서, 티저 프로모션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티저 영상 기대평 이벤트, 100% 당첨 럭키드로우, 최대 50%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쇼핑페스타는 연중 최대 규모 쇼핑축제로, 매년 2월과 8월 두차례 진행된다. ‘아이잗바바’ ‘더아이잗컬렉션’ ‘지고트’ ‘더아이잗뉴욕’ ‘JJ지고트’ ‘더틸버리’ 등 바바그룹의 대표 여성 브랜드를 최대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상반기 행사는 오는 18일부터 23일까지 총 6일 동안 열릴 예정이다.

럭키드로우를 통해 5%, 15% 할인쿠폰과 쇼핑포인트를 지급하며, ‘지고트 윤아 코트’, ’다이슨 슈퍼소닉’, ‘캠핑카 일주일 이용권’, ‘에버콜라겐 세트’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티저 영상을 공유하고 기대평을 남긴 참여자 전원에게 모바일 전용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해 회원가입한 친구와 친구를 초대한 회원 모두에게 5000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소녀시대, 세븐틴, 마마무의 스타일리스트로 알려진 서수경이 참여하는 자체 채널 라이브 방송을 시범 운영한다. 18일부터 22일, 23일, 26일 총 4번에 걸쳐 진행하는 라이브 방송은 ‘스타일링 클래스’를 컨셉으로,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60분 동안 진행된다.

18일 방송은 ‘화보 속 윤아 스타일링 따라잡기-지고트’, 22일은 ‘러블리&비즈니스 캐주얼 두 가지 스타일링-더 아이잗·JJ지고트’, 23일은 ‘베스트 클래식 아이템 총정리-아이잗바바·지고트·컬렉션’ 방송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사진=바바패션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