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미니 2집 'IDENTITY : Challenge' 두 번째 단체‧유닛 콘셉트 포토 공개...컴백 열기 달아올라
상태바
위아이, 미니 2집 'IDENTITY : Challenge' 두 번째 단체‧유닛 콘셉트 포토 공개...컴백 열기 달아올라
  • 이태문
  • 승인 2021.02.16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 그룹 위아이(WEi)의 완전체 카리스마가 빛을 발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의 두 번째 단체 및 유닛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단체 콘셉트 포토에는 푸른빛 조명 아래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여섯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완전체로 뭉친 위아이는 짙은 블루 색상이 돋보이는 착장에 다양한 액세서리를 더해 한층 더 짙어진 남성미와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유닛 포토 속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는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로 섹시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다채로운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각자의 매력을 드러내면서도 조화로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시크한 눈빛으로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이어커프, 타투, 체인목걸이 등 감각적인 아이템으로 매력을 발산한 멤버들은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24일 컴백 예정인 위아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Challenge'는 위아이의 정체성을 알리는 'IDENTITY' 시리즈 2막의 이야기다. 위아이의 도전과 변화, 성장을 고스란히 담아낸 타이틀곡 '모 아님 도'는 위아이의 팔색조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위아이의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