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합 (SKIPHOP) 유아식기 신학기 맞이 할인 기획전
상태바
스킵합 (SKIPHOP) 유아식기 신학기 맞이 할인 기획전
  • 허남수
  • 승인 2021.02.15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유아동 브랜드 스킵합(SKIPHOP)의 유아식기가 15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신학기를 맞이하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이지엠 인터내셔널(대표 양을기)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육아용품 쇼핑몰 모움(MOWM)에서 진행되며, 유아식기뿐만 아니라 새학기 가방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스킵합의 유아식기는 다채로운 색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엄마들이 더 좋아하는 식기로 널리 알려져 있다. 

스크래치에 강하고 떨어뜨려도 깨지지 않아 아이가 있는 집에는 필수인 멜라닌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 A가 검출되지 않았다는 BPA Free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가방, 그릇, 물컵, 물병, 도시락, 보온 도시락 등 다양한 종류의 유아용품을 좋아하는 동물 캐릭터 라인으로 모두 맞춤 할 수 있어 동물을 좋아하는 유아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주고 있다.  

스킵합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이지엠 인터내셔널 이선우 MD는 "2021년 소의 해를 맞아 젖소 캐릭터 출시를 기획하고 있는데 벌써부터 빠르게 품절될 것으로 기대된다. 스킵합에는 재미있고 기발한 완구도 많이 있는데 식기나 가방보다는 덜 알려져 있다. 모움에서 열리는 할인 기획전 많이 기대해 달라"라며 계획과 당부를 전했다.  

스킵합 제품은 2월 동안 모움몰(MOWM)에서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모움베스트(MOWMBEST)를 통해 체험단 신청도 가능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