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인전2' 위아이, 게임기 얻기 위한 감각 게임…저세상 텐션 리액션
상태바
'위인전2' 위아이, 게임기 얻기 위한 감각 게임…저세상 텐션 리액션
  • 이태문
  • 승인 2021.02.14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인전2' 위아이, 촉각 테스트에 '겁쟁이즈' 탄생…용하 "괴물이 살아" 예능감 폭발

아이돌 그룹 위아이(WEi)가 감각 게임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지난 12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리얼리티 콘텐츠 '위인전2 : First Sight'(이하 '위인전2') 3화를 공개했다.

이날 위아이는 마당에 놓인 경품 게임기를 보고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이들은 게임기를 얻기 위해 본격 감각 게임에 나섰다. 

먼저 미각 테스트에 임한 위아이는 다른 브랜드 생수 6개를 마신 뒤 정답을 적어 내렸다. 멤버들 모두 자신감을 드러낸 가운데 오답이 속출해 웃음을 줬고, 유용하가 미각왕으로 뽑혔다. 

촉각 테스트에서는 위아이의 예능감이 제대로 터졌다. 겁먹은 위아이의 리액션이 재미를 주는 것은 물론, 멤버들의 장난기 가득한 공격 역시 웃음을 줬다.

특히 겁 많은 장대현, 유용하 김요한은 촉각 테스트를 펼치며 저세상 텐션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겁쟁이즈'가 탄생한 가운데, 유용하는 "여기 진짜 괴물이 살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촉각 테스트에선 강석화가 1등을 차지했다.

한편, '위인전2'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위아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위아이는 오는 24일 두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Challenge (아이덴티티 : 챌린지)’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