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녀 케미 '불후의 명곡' 유하X최정원, 휘트니 휴스턴 완벽 소화로 한 편의 뮤지컬 같은 화려한 무대
상태바
모녀 케미 '불후의 명곡' 유하X최정원, 휘트니 휴스턴 완벽 소화로 한 편의 뮤지컬 같은 화려한 무대
  • 이태문
  • 승인 2021.02.14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 싱어송라이터 유하(YOUHA)가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무대를 펼쳤다. 

유하는 1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설 특집-가족 가왕전'에 출연해 뮤지컬 배우 최정원과 환상의 듀엣을 선보였다. 

유하는 데뷔 후 최정원과 첫 동반 출연인 만큼 이목이 쏠렸다. 최정원은 유하의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음악만 나오면 춤을 추던 아이, 나의 재능을 물려받은 딸"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유하 또한 최정원을 향해 "엄마는 내가 되고 싶은 롤모델이다. 함께 공연할 기회가 빨리 찾아와 설렌다"고 말하며 감동을 줬다. 

두 사람은 휘트니 휴스턴의 'I Wanna Dance With Somebody'를 완벽 소화, 한 편의 뮤지컬 같은 강렬한 무대를 완성했다. 조용한 전주와 함께 시작된 무대는 유하의 등장과 함께 파워풀한 댄스가 펼쳐지며 관객들의 환호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유하는 신인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여유로운 무대 매너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루비한 춤 실력은 물론 최정원과 만들어내는 환상의 화음으로 절로 어깨춤을 부르는 흥겨운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 후 유하는 "엄마 덕분에 이런 힘과 에너지를 가질 수 있게 됐다. 엄마 딸로 태어나길 잘한 거 같다"고 말하며 최정원을 향한 돈독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유하는 '불후의 명곡' 방송 이후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최근 디지털 싱글 '오늘 조금 취해서 그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유하는 재정비 시간을 가진 뒤 오는 3월 새 싱글을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 = KBS 2TV '불후의 명곡' 방송 캡처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