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기간 지친 아내를 위한 센스 선물...'하이웰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
상태바
명절기간 지친 아내를 위한 센스 선물...'하이웰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
  • 허남수
  • 승인 2021.02.10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절 기간 여성의 노동은 당연시 여기던 과거와는 달리 최근 들어 함께 고된 일을 나누고 위로하는 문화가 자리잡고 있다. 특히, 마음으로만 감사와 미안한 마음을 간직했던 남편들이 센스있는 선물을 준비하는 풍경도 자주 목격된다. 

올해도 명절 기간 지친 아내를 위한 센스 있는 선물을 고른다면 하이웰 몽모랑시 타트체리 콜라겐을 눈여겨 보면 좋다. 

하이웰 타트체리 콜라겐 젤리는 자기 전 1포 섭취로 편안한 내일에 보다 아름다운 나를 만날 수 있다는 컨셉으로 출시한 이너뷰티 솔루션으로 평절 기간 피로에 지친 피부건강과 편안한 수면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타트체리에는 편안한 수면을 유도하는 식물성 멜라토닌 성분이 풍부하다. ‘멜라토닌은 콜라겐 합성을 촉진한다’ 는 연구결과 있어, 타트체리와 콜라겐을 함께 섭취시 숙면과 피부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을수 있다.

특히, 하이웰코리아는 타트체리 중에서도 멜라토닌 성분이 풍부하기로 정평이 나 있는 몽모랑시 품종의 타트체리 농축액을 한 포당 12,000mg을 공급하고 있다. 생과로 섭취시 약 28과에 해당하는 분량이다. 

타트체리와 함께 구성된 피쉬 콜라겐은 인체내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300달톤 분자량의 초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하였으며, 함께 섭취시 콜라겐 흡수율을 높이는 비타민C까지 첨가해 콜라겐 흡수율에 신경을 많이 쓴 제품이다.

여기에 추운 날씨로 실내 온도가 높아지면서 자칫 부족해질 수 있는 수분과 피부 건강을 위해 히알루론산과 엘라스틴분말, 실크펩타이드, 밀크세라마이드를 함유하고 있다.

숙면과 피부 건강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어 요즘 여성들에게 홈쇼핑에서도 인기있는 상품이다. 

한 고객은 설맞이 특가로 1년치를 구매했다며, 아내가 좋아한다는 후기를 남겨 가정의 훈훈함이 후기 한줄로 느껴졌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 젤리 형태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 하루 1포 매일 먹는 동안 선물해준 남편과 남친에게 고마움을 느낄수 있어, 새콤달콤한 맛과 풍부한 영양도 잡으며, 매일 선물한 이에게 감사함을 느낄수 있는 것도 센스있는 선물 요소다. 

한편, 하이웰코리아는 현재 명절 선물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 중으로 명절 아내를 위한 센스있는 선물과 자신을 위한 선물 혹은 미처 챙기지 못했던 이들을 위한 선물을 경쟁력 있는 비용으로 구입할 수 있어 참고하면 좋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웰코리아 홈페이지를 방문 시 자세히 알 수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