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네고왕2' 특수로 주말 매출 174% 상승...고객성원 '감사×감사 더블업 Thank You'
상태바
피자헛 '네고왕2' 특수로 주말 매출 174% 상승...고객성원 '감사×감사 더블업 Thank You'
  • 민병권
  • 승인 2021.02.09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고왕2’ 방송 이후 주문량 폭주… 주말 매출 74% 상승
오는 11일까지 하루 2만명씩 일주일간 프리미엄 피자 1+1, 사이드메뉴 무료 혜택

한국피자헛(이하 피자헛)이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 ‘네고왕2’ 첫 화 주인공으로 공개돼 주문량이 급증하며, 지난 주말 매출이 그전 대비 174% 상승했다고 9일 밝혔다. 

유튜브에서 공개된 ‘네고왕2’ 피자헛 편은 조회수 146만 건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방송 이후 7일까지 전주 주말 대비 온라인 판매 매출이 174% 상승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지난 5일 진행된 네고왕2 피자헛 이벤트

피자헛 자사 홈페이지 및 앱 회원수도 폭발적으로 늘었다. 방송 이후 7일 평균 가입자 수 대비 신규 회원 가입자수가 1735% 증가한 것이다. 

이벤트 진행 메뉴 중 가장 많은 주문 성장률을 보인 메뉴는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 ‘티본&쉬림프 피자’, ‘수퍼슈프림 피자’다.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는 블랙알리오 소스로 양념한 스테이크와 케이준마요 통새우에 갈릭 후레이크와 홀갈릭을 더해 향긋하고 진한 풍미가 가득한 프리미엄 피자이다. 블랙알리오 치즈포켓 엣지는 천원만 추가하면 만나볼 수 있다. 

티본&쉬림프 피자는 프리미엄 티본 스테이크와 쉬림프를 한 판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색다른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메뉴이며, 수퍼슈프림 피자는 오랫동안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정통 콤비네이션 피자다. 

피자헛 관계자는 "이번 ‘네고왕2’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많은 분이 피자헛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네고왕2 이벤트는 오는 11일까지 온라인 회원 대상, 하루 2만명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사진=피자헛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