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전자(ACE electronic),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및 LDS 스마트 로봇청소기 런칭
상태바
에이스전자(ACE electronic),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및 LDS 스마트 로봇청소기 런칭
  • 허남수
  • 승인 2021.02.09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집콕'이 늘어나면서 집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과 같은 가전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특히, 가사 노동 부담을 덜어주는 로봇청소기나 무선청소기 판매량은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여러 브랜드 가운데 가성비와 품질, A/S 고객 서비스 3박자를 고루 갖췄다고 평가받고 있는 에이스전자(ACE electronics)가 LDS smart 로봇 청소기(ARC-312)와 프리미엄 무선진공청소기(ATC-111)를 출시했다.

20년 이상 이어온 국내 청소기 전문 브랜드 ACE electronic가 출시한 프리미엄 무선진공 청소기 ATC-111는 400W 모터의 강력한 흡입력과 미세먼지를 99.9997% 제거해주는 5단 필터링 시스템을 적용한 제품으로 청소 목적에 따라 본체를 상부와 하부로 옮겨 가며 조립할 수 있게 제작됐다.

예를들어 본체를 하부에 배치하면 무게중심이 아래로 쏠려 작은 힘으로도 손쉽게 방향 조절이 가능해 진다. 또, 상부중심형으로 조립하면 긴연장관을 활용해 좁은 틈, 벽과 가구 사이 등 손이 닿지 않는 좁은 공간도 손쉽게 청소할 수 있다. 소파, 카펫 등을 청소할 수 있는 구성품이 함께 제공되며, 물걸레 키트도 장착할 수 있다.

무선청소기의 가장 큰 단점으로 꼽히는 짧은 작동시간을 보완하기 위해 배터리를 1개 추가 제공한다. 충전 거치대에 본체와 보조배터리를 함께 충전할 수 있어 청소 중간 충전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에이스전자 관계자는 "대기업 브랜드 무선충소기와 비슷한 성능을 유지하면서 가격은 훨씬 저렴해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가장 만족스러운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로봇청소기는 초정밀 LDS(Laser Distance Sensor) 센서를 탑재해 최대 230㎡ 공간의 청소 구역을 커버한다. 사이드 브러쉬와 메인 브러쉬가 벽면까지 빈틈없이 청소해 주며, 먼지 흡입과 동시에 물걸레 청소까지 한번에 할 수 있다.

무엇보다 전용 앱 'Tuya'를 이용하면 외부에서도 컨트롤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스전자 관계자는 "LDS로봇청소기는 앱을 통해 원하는 청소 구역 설정이나 물 조절 등 세부적인 부분까지 컨트롤 가능해 집안일을 하기 힘든 1인 가구에게 특화된 청소 가전"이라며 "낙하 감지, 장애물 감지 등 로봇청소기를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안전장치가 기본 탑재돼 있고, LG정품 5000mAh 배터리를 장착해 최대 180분 동안 작동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에이스전자가 출시한 로봇청소기와 무선청소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