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타고 면세 쇼핑하세요”...진에어, 2월에도 관광비행 운행
상태바
“비행기 타고 면세 쇼핑하세요”...진에어, 2월에도 관광비행 운행
  • 박주범
  • 승인 2021.02.08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채널에 국제선 관광비행 이용 팁 안내
2월 총 5회 관광비행 운영 예정

진에어는 작년 12월부터 국제선 관광 비행을 시작해 총 9회 운항한데 이어 2월에는 지난 6일에 이어 7일, 11일, 21일, 28일에 각각 1편씩 총 5회 운영할 예정이다. 해당 항공편은 2시간 가량 대구, 부산 등을 거쳐 일본 영공을 선회한 후 다시 인천으로 돌아온다.

진에어가 국제선 관광비행 이용 팁을 담은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영상은 객실승무원이 직접 국제선 관광비행을 체험하는 브이로그 형식으로 구성됐다. 

객실승무원들은 인천공항에 도착해 면세품 수령부터 항공기 탑승, 착륙 후 세관신고까지 각 단계별 주의사항과 이용 팁 등을 소개했다. 기내 면세품 이용 방법, 인천공항 면세점 방문기 등의 내용이 담겼다.  

비행 중 기내에서는 이벤트 특화팀 ‘딜라이트 지니(Delight JINI)’ 객실승무원들이 준비한 기내 이벤트를 통해 국내선 무료 항공권, 여행용 더플백, 에코백 및 캐리어 벨트, 스노우볼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인터넷점 이용 고객은 멤버십 골드 등급 업그레이드 및 인터넷점 전용 S리워즈 13만 5000 포인트가 제공되며, 별도로 서울점 전용 S리워즈 2만 포인트도 받을 수 있다. 또한 2월 국제선 관광비행 탑승 당일 항공권 또는 관광비행 비표를 공항철도 인천공항1터미널역 안내센터에 제시한 고객에게 티머니 교통카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단 21일 항공편 탑승권은 제외된다.

진에어는 "2월에도 고객분들이 국제선 관광 비행을 알차게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안심하고 국제선 관광 비행을 즐기실 수 있도록 방역과 안전 운항에도 더욱 더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설명했다.

사진=진에어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