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브랜드가구 소낭구 경주점, 이태리 정통 아바세라믹 식탁 출시
상태바
유명브랜드가구 소낭구 경주점, 이태리 정통 아바세라믹 식탁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1.02.0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주가구단지에 위치한 소낭구 경주점에서 이태리 정통 아바 세라믹식탁을 출시했다. 아바세라믹은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아바 세라믹식탁은 중국에서 생산해 이태리산으로 둔갑해 파는 중국산 세라믹식탁이 아닌 이태리에서 직접 제작, 수입한 제품으로 100% 오리지널 이태리산 정통 세라믹식탁으로 알려졌다.

경주가구할인매장 소낭구 경주점 쇼룸에서는 다양하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아바 이태리 세라믹식탁 여러 종류를 한 곳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매장 내 가구 전문가와 1 대 1 맞춤 시스템 진행으로 세라믹식탁 상판 종류, 사이즈, 다리 색상, 스타일 등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선택해 나만의 식탁, 가구를 제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세라믹의 수입처와 제작 과정 등도 상담받을 수 있어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신혼부부, 입주 예정자, 디자인과 효율성을 동시에 중요시하는 젊은 세대에 인기다.

아바 세라믹은 1500도 이상 높은 고온에서 압축 제작되어 열과 충격에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상판 위에서 칼질을 해도 스크래치 없으며, 뜨거운 냄비나 프라이팬을 받침대 없이 놓아도 변형되거나 자국이 남지 않는다.

세라믹 상판은 음식물, 세균 번식을 막아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얼룩이 스며들지 않기 때문에 항상 청결한 상태의 식탁으로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아바 이태리 세라믹식탁은 화이트, 블랙, 원목 등 다양한 컬러와 종류로 구성된다. 생활 속 스크래치나 흠집 걱정 없이 오래 두고 사용할 수 있는 세라믹식탁을 찾는다면 아바 세라믹식탁을 추천한다.

소낭구 경주점에서는 아바 세라믹식탁뿐 외에도 원목가구, 화이트가구, 키즈가구, 주니어가구, 모던가구, 디자인가구, 북유럽가구, 앤틱가구 등도 확인할 수 있으며 활용도 높은 인기 상품들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 가능하다. 소낭구 경주점에서는 자체적으로 소비자 입장을 고려해 효율적으로 합의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가격 조정을 하고 있다.  새해 할인 이벤트는 그동안 원목가구, 세라믹가구, 앤틱가구 하면 가격적으로 부담부터 느꼈던 소비자들의 발걸음을 가볍게 하고 있다. 

경주가구거리 소낭구 경주점은 "기능성 가구 제품인 만큼 온라인에서 시각적으로만 보고 구매하는 것보다 직접 체험해보고도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스마트 쇼퍼의 길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매일 소독과 방역이 이뤄지고 있으며 보다 안전한 쇼룸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가구 구매를 앞두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안심하고 방문하셔서 확인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소낭구 경주점은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경주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