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현숙♥최양락 부부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홍삼 품은 생유산균' 모델 발탁
상태바
팽현숙♥최양락 부부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홍삼 품은 생유산균' 모델 발탁
  • 허남수
  • 승인 2021.02.0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세론은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홍삼 품은 생유산균'의 모델로 팽현숙, 최양락 부부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세론은 팽현숙 최양락 부부와 함께 장건강 및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홍삼 품은 생유산균'을 친근함있게 소비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모델 발탁을 통해 세론은 면역력과 장건강이 모두 중요한 현 시대에 맞게 홍삼과 유산균을 2중 블렌딩하여 홍삼을 품은 생유산균이 새로운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전했다.

홍삼 품은 생유산균은 모유유산균과 김치유산균이 혼합되어있어 장을 건강하게 만들어주고 혼합 17종의 프로바이오틱스로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세론 관계자는 “다양한 매체에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웃음 그리고 감동을 전달하는 부부의 모습이 홍삼을 품은 생유산균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다고 판단하여 이번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또한, 홍삼 품은 생유산균은 현대인의 면역력을 더 탄탄하게 만들기 위해 홍삼농축액분말을 20% 함유한 제품으로 현재 공식몰에서는 전국민 무료 체험 이벤트 중에 있어 많은 분들이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