뮬라웨어, 실용성에 편암함을 더한 심리스 브라탑 컬렉션 출시
상태바
뮬라웨어, 실용성에 편암함을 더한 심리스 브라탑 컬렉션 출시
  • 허남수
  • 승인 2021.02.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대표 애슬레저 브랜드 뮬라웨어가 봉제선을 없애 최상의 착용감을 자랑하는 '심리스 브라탑 컬렉션'을 출시했다.

뮬라웨어는 최근 취미로 운동을 하는 문화가 점점 퍼지고,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며 '애슬레저'는 운동복이지만 일상복으로도 가능해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고 전했다.  뮬라웨어는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으며 다양한 퍼포먼스 활동에도 착용이 가능한 심리스 브라탑 컬렉션'을 내놓았다고 2일 밝혔다. '심리스 브라탑 컬렉션'은 봉제선이 없어 착용시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하며 특유의 탄성으로 신축성이 뛰어나 극강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컴포터블 심리스 브라탑 시리즈는 분리 가능한 패드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이너웨어 없이 단독으로 착용 가능하며 봉제선의 베김과 답답함 없이 일상 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다. 숏 버전과 롱 버전 2가지로 구성돼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컴포터블 심리스 크롭 숏 브라탑은 가슴을 안정적으로 잡아주고 착용 후 제품 복원력이 뛰어나 다양한 퍼포먼스 활동에도 탄탄하게 서포트해주는 지지력을 갖췄다. 특히 이번 브라탑 컬렉션의 외부 원단은 미세한 바람을 안으로 빨아들이고 내부 원단은 운동 열을 빠르게 외부로 발산해 체온을 조절해 주고 고강도 운동에도 적합하다. 뮬라웨어 관계자는 "뮬라웨어에서는 계속해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다양한 애슬레저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뮬라웨어의 2021년도 '심리스 브라탑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