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 2021 공기업 채용 대비 ‘NCS 실전 패키지’ 전격 오픈
상태바
에듀윌 취업, 2021 공기업 채용 대비 ‘NCS 실전 패키지’ 전격 오픈
  • 허남수
  • 승인 2021.02.0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업 취업을 꿈꾸는 취업 준비생이라면 NCS 필기 시험 준비는 필수다. 어느 시험이나 마찬가지겠지만 취업 기간을 최대한 단축시키고 싶은 취업준비생에겐 시험을 시간 낭비 없이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솔루션이 더욱 절실하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이미 NCS 기본기를 완성한 공기업 취준생들이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실전에 대비할 수 있는 공기업 NCS 실전 패키지 ‘공기업 NCS 기출 공략 PACK’을 런칭했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공기업 NCS 실전 패키지는 실전 문제풀이 위주로 NCS 실전 감각을 높이고 싶은 취준생, NCS 문제풀이 시간을 줄이고 싶은 취준생, 실제 공기업 필기 시험에 출제된 기출 문제로 최종 마무리를 하고 싶은 취준생들이 수강료 부담도 덜면서 핵심만 콤팩트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NCS 단기합격의 승부수는 기출이다. 기출문제 풀이, 기출 변형 모의고사, 실전 모의고사로 이어지는 실전 맞춤 커리큘럼이 취준생 여러분의 빠른 취업을 지원할 것”이라 설명했다.

해당 상품은 영역별, 유형별 기출 문제 학습을 통해 진짜 시험에 나올 내용만 집중 공략한다. 기출 복원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으며, 기출 변형 문제풀이로 응용 문항까지 연습할 수 있게 지원한다. 에듀윌 취업 수강생 강의 만족도 96%를 달성한 공기업 취업 전문 교수진은 문제풀이 시간을 단축하는 특별한 스킬도 공개한다. 지금 수강신청하면공기업 NCS 봉투모의고사와 월간 NCS 해설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취업은 공기업 NCS 실전 패키지는 물론이고, 출제사 별 실전 문제풀이 학습을 할 수 있는 ‘에듀윌 NCS 신간 기출PACK’, 시험 유형별 실전 문제풀이가 가능한 ‘에듀우리 NCS 결정적 기출문제집’, 수리/문제해결/자원관리 집중 공략이 가능한 ‘에듀윌 PSAT형 NCS 자료해석’과 매월 새로운 NCS 문제를 만나볼 수 있는 ‘에듀윌 월간 NCS’까지 개별 맞춤 실전 학습이 가능한 다양한 취업 교재도 출간 중이다. 

공기업 NCS 합격 커리큘럼과 교재를 포함해 에듀윌 취업이 제공하는 다양한 공기업 취업 및 대기업 취업 성공 콘텐츠는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