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설 연휴 '안전하소, 행복하소' 이벤트...빛 축제 '루미나리에' · 아기 펭귄 공개
상태바
롯데월드, 설 연휴 '안전하소, 행복하소' 이벤트...빛 축제 '루미나리에' · 아기 펭귄 공개
  • 박주범
  • 승인 2021.02.01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월드(대표 최홍훈)가 설날을 기념해 다양한 언택트, 온라인 이벤트를 펼친다고 1일 밝혔다. 

우선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2021년 희망차고 따뜻한 메시지를 담아 준비한 빛의 축제 '루미나리에'는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야외 매직 아일랜드에는 별빛이 쏟아지는 스노우 브릿지와 스노우 캐슬이 기다리고 있다. 화려한 조명들이 마치 은하수 속을 걷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이 준비한 '집콕! 랜선 박물관' 콘텐츠는 '겨울의 세시풍속'에 대해 알아보고 미니 윷과 뜨끈뜨끈 팥 주머니 만들기 체험이다. 6일부터는 '이달의 주인공' 찾기로 조선시대 강화도령 '이원범'의 이야기를 다룬다. 평민으로 살다가 하루아침에 왕이 된 남자로 알려진 이원범을 민속박물관에서 찾는 미션을 수행한다. 
 
민속박물관 관람 후에는 출구에 있는 민속 신앙 구역의 '서낭당 알밤 소원지 체험'이 마련됐다. 예부터 마을을 수호하는 서낭신을 모신 신앙의 장소 서낭당의 유래에 대해 알아보고 선조들처럼 서낭당 나무에 신년 소원을 달며 설날을 맞이할 수 있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깜짝 인사를 준비했다. 지난 12월 태어난 아기 펭귄이 설날 인사에 나서는 것. 생후 갓 2개월이 지난 홈볼트 아기 펭귄의 모습을 가까이서 지켜볼 수 있다. 오느 11일부터 14일까지 오전 11시 50분, 오후 4시 20분 1일 2회 극지방존의 펭귄 전시수조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한복 입은 다이버들도 수중 설날 인사에 나선다. 11일부터 14일까지 메인 수조에서 오후 2시 30분, 5시 30분에 1일 2회 설날 인사 이색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언택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부터 13일까지 서울스카이 공식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지인에게 설날 인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엔제리너스 커피 디저트 쿠폰을 증정한다. 
 
밸런타인 데이를 기념해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즐기는 로맨틱한 데이트도 지원한다. 4일부터 14일까지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 인스타그램에서 연인과의 특별한 사연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연 추첨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높은 레스토랑 서울스카이 123라운지(500m)에서 밸런타인 데이를 선물한다. 서울 야경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123라운지에서 와인과 함께 프라이빗한 만찬을 마치고 서울스카이 투어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오는 10일부터 21일까지 어린이 입장객에게 롯데월드 어드벤처 50%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2월 한 달 동안 롯데월드 어드벤처 오후권과 아쿠아리움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롯데월드 완전정복 패키지'를 성인 및 청소년 3만3000원, 어린이 2만9000원에 판매한다. 카카오페이로 예매 시 2월 한 달간 롯데월드 어드벤처 50%,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서울스카이는 3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일부터 4일까지, 16일부터 18일까지는 '화수목' 특별 할인 기간으로 롯데월드 사업장 모두 10%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사진=롯데월드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