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문가영 화보 공개, ‘무결점 미모’로 완성한 봄 데일리룩
상태바
‘여신강림’ 문가영 화보 공개, ‘무결점 미모’로 완성한 봄 데일리룩
  • 박홍규
  • 승인 2021.01.28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앤온, 뮤즈 문가영과 함께한 화보 'EAT, PLAY THE GAME, and LOVE' 공개
모던한 ‘뇌섹녀’ 배우 문가영의 ‘테이블 위에서 벌어진 일’을 그린 집콕 룩북

드라마 ‘여신강림’을 통해 대세 배우로 떠오른 문가영이 화보에서 무결점 미모를 뽐냈다.

27일 오전 영 컨템포러리 여성복 브랜드 온앤온(ON&ON)은 새롭게 발탁한 뮤즈 문가영과 함께한 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온앤온 화보는 줄리아 로버츠의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제목을 살짝 비튼 '먹고, 즐기고, 사랑하라 : EAT, PLAY THE GAME, and LOVE'라는 타이틀로 모던한 뇌섹녀 배우 문가영의 테이블 위에서 벌어진 일을 각각의 에피소드로 유니크하게 그렸다.

이번 화보 속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체스 천재 이야기를 다룬 넷플릭스 시리즈 ‘퀸스 갬빗’의 70년대 톤과 미장센을 재해석해 표현했으며, 무엇보다 멈추었다고 생각되는 지금의 뉴 노멀 시대 속에서 새로운 균형을 찾아가는 일상 속 세가지 에피소드를 온앤온만의 무드로 담아내었다. 

화보 속 문가영은 온앤온 21SS 컬렉션으로 레트로 감성과 모던함이 공존하는 봄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드라마 속 발랄한 모습과는 또 다른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경쾌한 크롭자켓을 입은 컷에서는 트렌디한 셋업 스타일링으로 도회적인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웨어러블한 자켓을 코디한 데일리룩부터, 그녀만의 우아한 무드를 보여주는 니트 착장, 봄 향기가 물씬 느껴지는 파스텔 톤의 노카라 자켓과 스커트룩 등 여성스러우면서도 러블리한 면모를 부각시키는 봄 코디를 완벽 소화했다.

온앤온 21SS 아이템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라운지비'와 전국 백화점 및 프리미엄 아울렛 온앤온 매장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사진 온앤온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