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어바웃미, 설맞이 50%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삼양사 어바웃미, 설맞이 50% 할인 프로모션
  • 민병권
  • 승인 2021.01.25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까지 54개 품목 50% 할인 이벤트 진행, 대표 제품 모두 할인 적용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의 클린 뷰티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설을 맞아 다음달 8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설맞이 특별 세일’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동안 어바웃미의 54개 품목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과의 콜라보로 탄생한 ‘상쾌환 마스크’ 기획세트와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 ‘카카두C 잡티세럼’ 등 어바웃미 대표 제품에 모두 할인이 적용된다.

상쾌환 마스크 기획세트는 상쾌환 마스크팩 3매와 환 형태 숙취해소 제품 상쾌환 2포로 구성됐다. 

더마 뷰티 브랜드인 ‘메디앤서’의 ‘리얼스킨핏 콜라겐 마스크’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는 프랑스산 콜라겐 원료를 사용한 콜라겐 추출물이 81% 고함량 함유된 안티에이징 마스크 팩이다. 

어바웃미 관계자는 “설을 맞아 어바웃미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어바웃미와 함께 실속있는 명절 선물을 원하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부 품목은 50% 할인에서 제외되며 자세한 사항은 어바웃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삼양사

민병권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