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헬스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전속 모델에 장윤주 한혜진 발탁
상태바
바이탈헬스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전속 모델에 장윤주 한혜진 발탁
  • 박홍규
  • 승인 2021.01.22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 스타일 맞춤형 헬스케어 브랜드 ‘바이탈헬스’에서 ‘바이탈슬림’ 전속모델로 장윤주, 한혜진을 동시 발탁했다.

바이탈헬스는 철저한 자기관리를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헬스뷰티의 대표주자인 장윤주, 한혜진이 건강한 체중감량을 추구하는 바이탈슬림 라인 제품들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바이탈슬림’은 바쁜 일상 속 지속적으로 건강 관리가 어려운 현대인들을 위해 간편하게 한 포로 체중감량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베스트셀러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데이’는 체중감량에 유용하다고 알려진 기능성 원료 가르시니아, CLA, 녹차추출물을 한 포에 담았다. 각 원료가 체내에서 개별 기능성을 발휘할 수 있도록 기준 규격에 적합하게 함유되어 있을 뿐 아니라 3종의 합이 각각 1일 권장량을 충족할 수 있도록 배합한 제품이다. 

나이트용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나이트’는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 콜레우스포스콜리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기여하는 L-테아닌을 한 포에 담아 취침 전 한포를 통해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를 돕는다. 또한 비타민B1, B2, 나이아신, 판토텐산을 포함하여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식약처로부터 우수 건강식품 제조기준을 획득한 GMP시설에서 안전하고 깨끗한 방식으로 제조되며, 하루 1~2 포로 필요한 기능성 원료를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바이탈헬스 관계자는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장에서 만난 장윤주. 한혜진에게 압도적인 자신감과 프로페셔널한 모습, 그리고 긴 촬영 시간에도 지친 기색 없이 스태프를 챙기며 훈훈함까지 느낄 수 있었다”며 “철저한 자기 관리와 카리스마를 바탕으로 워너비 스타로 손꼽히는 두 전속 모델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바이탈슬림’의 컨셉과 부합해 발탁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