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에서 휴가 즐기는 시원한 2015 서머 패키지 다양해
상태바
도심에서 휴가 즐기는 시원한 2015 서머 패키지 다양해
  • 김선호
  • 승인 2015.07.30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힘든 장거리 여행보다는 도심에서 편안한 휴식
일상에서 벗어나 바캉스 즐기자 

h_0730_001 사진제공: 신라호텔, 롯데호텔, 그랜드하얏트호텔/ 도심에서 즐기는 호텔별 서머 패키지

호텔에서 즐기는 럭셔리 서머 패키지를 즐겨보자. 피로를 안고 떠나는 휴양지보다는 도심에서 즐기는 럭셔리 프로그램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굳이 짐을 안고 멀리 떠날 필요가 있을까? 멀리 가면 갈수록 지갑이 텅 비는 소리가 들릴 뿐이다. 같은 값으로 호텔에서 충분히 문화 프로그램들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가족 단위의 호텔 패키지 프로그램이 출시돼 칭얼대는 어린 자녀를 달래며 짜증나는 여행을 할 필요가 없다. 60주년을 맞은 미피와 모바일에서 만났던 앵그리버드를 도심에서 만나보자! 


신라호텔은 어린 자녀를 둔 가족들을 공략한다. 7월 24일부터 8월 8일까지 ‘미피 키즈 라운지’를 오픈했다. 서울신라호텔 3층에서 즐기는 미피 키즈 라운지에는 동화책을 볼 수 있는 라이브러피, 볼 품 등의 체험 놀이 공간, 미피 애니메이션 영화관으로 구성돼 어린이들의 상상을 자극한다. ‘시그니처 패키지’를 통해 즐기는 가족 서머 바캉스는 미피 키즈 라운지뿐 아니라 그랜드 디럭스 룸,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조식’, 어반 아일랜드 입장, 스페니시 바비큐 플래터 등으로 구성돼 있다. 


롯데호텔은 8월 9일까지 운영되는 ‘서머키즈라운지’는 가족들을 위한 바캉스를 제안한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앵그리버드로 꾸며진 라운지는 포토존, 종이접기, 색칠놀이, 모바일 게임, 만화영화 상영까지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또한 8월 31일까지 도심에서 즐기는 식도락 휴식을 제공한다. ‘테이스티섬머 패키지’는 신관 디럭스 객실 1박에 조식뷔페 2인 또는 클럽라운지 이용 2인 중 원하는 특전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롯데호텔서울, 월드, 제주, 울산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사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 상품권 10만원권 1매도 함께 마련된다. 모든 투숙객에게는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1인 이용 혜택도 제공돼 도심 속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것. 


그랜드 하얏트 호텔은 ‘펀타스틱 패밀리’ 패키지를 출시했다. 7월 24일부터 8월 16일까지 운영되는 이 패키지는 가족 단위를 위한 주니어 하얏트 라운지가 마련돼 있어 가족들이 편안하게 도심 속 휴양을 즐긴다. 어린이를 위한 아이베 키즈 플레이룸과 웅진 북 클럽을 이용할 수 있으며, 레스토랑과 스파 트리트먼트 이용 시에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펀타스틱 패밀리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아빠와 아들을 위한 빌브레퀸 리조트 웨어, 하얏트 리젠시 괌 숙박 및 유나이티드 항공의 왕복 항공권 등의 행운을 거머쥘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