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소냐리'와 시즌 테마 개발
상태바
신세계免,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소냐리'와 시즌 테마 개발
  • 박주범
  • 승인 2021.01.11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alling In Love'소냐리와 함께 ‘티파니 앤 러브’ 라인 퍼퓸 일러스트 이미지 개발

신세계면세점은 일러스트레이터 소냐리(Soña Lee)와 연간 시즌테마 이미지를 개발하여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시즌 테마 개발 시 시즌별 소주제와 어울리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와도 협업하는데, 첫번째 파트너는 '티파니 퍼퓸(TIFFANY PFM)'이다. 소냐리와 함께 로맨틱한 사랑의 향기를 담은 럭셔리 부티크 코스메틱 ‘티파니 앤 러브’ 라인 퍼퓸 일러스트 이미지를 개발했다.

소냐리는 화려한 컬러감과 이국적인 그림 스타일로 여러 분야를 아우르는 일러스트레이터다.

캠페인의 첫 시작은 럭셔리 부티크 브랜드이자 미국의 대표적인 디자인 하우스 티파니와 함께한다. 소냐리와 함께 ‘티파니 앤 러브’ 라인 퍼퓸 일러스트 이미지를 개발했다.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 예정인 티파니와의 협업에 이어 버버리(BURBERRY), 프레쉬(FRESH), 딥디크(DIPTYQUE), 록시땅(L’OCCITANE) 등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들과  순차적으로 협업하여 신세계면세점만의 차별화된 시즌테마를 구현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고객과 더욱 친근하게 다가서는 대중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했다”며, “소냐리의 그림을 보면서 모든 고객들이 새해에는 기분 좋은 일만 가득하길 기원한다”라고 밝혔다.

사진=신세계면세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