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다이어트 시작은 당연히 고주파 홈트지' ... 실큰 실루엣 50% off
상태바
'올해 다이어트 시작은 당연히 고주파 홈트지' ... 실큰 실루엣 50% off
  • 박홍규
  • 승인 2021.01.08 2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 코로나 시대에 '홈트'는 이제 낯선 단어가 아니다. 또 새해 소망의 대부분이 다이어트라는 것도 자명한 요즘이다. 

홈 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가 고주파 바디관리기 ‘실루엣’을  1월 한 달간 50% 할인한다. 이에 고주파 에너지의 전도율을 높이고 주름개선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업그레이드된 ‘프레스티지 다이아몬드젤’ 3개를 추가적으로 증정한다. 

실큰 실루엣은 'HTTM(Home Tightening)' 기술을 통해 바이폴라 고주파 에너지(RF), LED 레드라이트, 열에너지를 동시에 이용해 피하지방을 자극시켜 피부탄력에 도움을 주고, 울퉁불퉁한 바디라인을 관리하는데 효과적이다.

고주파에너지는 심부열을 발생시키는데, 표피의 손상을 방지하고 진피층의 콜라겐을 재형성하기 위해서는 40–43°C을 초과하지 않고 해당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실큰 실루엣은 피부온도가 측정돼 열에너지를 42-43°C로 유지시켜주어 안전하고 효과적이다. 고민되는 부위에 일주일 2번, 10주 동안 꾸준히 사용하면 달라지는 바디라인을 느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실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실큰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