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픽스 1인용 컴퓨터 책상 월 1만대 출고량 달성
상태바
에이픽스 1인용 컴퓨터 책상 월 1만대 출고량 달성
  • 허남수
  • 승인 2021.01.05 14: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퓨터 주변기기 제조 유통사 에이픽스게이밍에서 1인용 컴퓨터 책상 월 출고량이 1만대를 돌파했다.

이번 출고량은 2020년 12월 한달 출고량 데이터를 집계한 것으로, 책상과 같이 구매한 악세서리 출고량 5000건은 포함하지 않은 수치다.

에이픽스 컴퓨터 책상 GD001 시리즈는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돼 편안한 자세로 사용할 수 있으며, 친환경적인 LPM 공법을 이용한 카본 패턴을 상판에 적용해 거친 이질감 없이 매끄럽게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K디자인의 풀 메탈 프레임 다리는 효율적으로 무게를 분산시켜 안정성과 내구성을 높였다.

추가로 GD001 화이트 게이밍책상 시리즈는 포름알데히드 방출량 기준 0.3~0.5 이하의 친환경 MDF 자재를 사용해 제작한 친환경 E0등급 책상이다.

전용 악세서리 장착으로 공간 활용성이 높은 장점이 있다. 프론트트레이, 백트레이, 컵홀더, 헤드셋홀더 를 장착해 멀티탭, 헤드셋, 컵 등을 보관할 수 있으며 패드홀더, 조이스틱&타이틀 홀더를 장착해 패드 및 게임용 타이틀, 콘솔 조이스틱을 거치할 수 있다. 액세서리 결합을 통해 1인 책상 공간 활용을 극대화하며 능률을 높일 수 있다.

에이픽스게이밍은 최근 게이밍의자 누적판매 20만대 돌파, 게이밍 컴퓨터책상 누적판매 5만대 돌파 하는 등 BJ, 스트리머, 학생, 직장인들 사이에서 뛰어난 품질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높은 게이밍체어, 조립식책상을 출시하여 구매자 평점 4.8점을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