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김영 김영편입, 신규 편입준비생을 위한 100% 당첨 경품이벤트 실시
상태바
아이비김영 김영편입, 신규 편입준비생을 위한 100% 당첨 경품이벤트 실시
  • 황찬교
  • 승인 2021.01.05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가스터디교육 편입 대표브랜드 아이비김영 김영편입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편입 준비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회원가입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영편입이 이번에 개최하는 이벤트는 '김영은 사랑을 싣고~ 사랑의 터치터치'라는 이름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자는 기간 내 가입한 신규회원 가입자다. 김영편입 신규 회원가입을 하고, 눈사람 속 하트를 터치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경품으로는 아이폰12, 에어팟, 문화상품권 5만원, 해피머니 1만원, 치킨,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스타벅스 커피 등이 있다.

눈사람속 하트를 터치하면 위의 상품이 랜덤으로 당첨된다. 이번 이벤트로 당첨된 경품은 오는 13일 이내 순차적으로 지급되고, SMS를 수신거부하는 경우 당첨자 명단에서 제외되며 이벤트 참여대상 연령은 17세~27세로 제한된다. 

김영편입은 신규회원가입자들을 위해 1:1 맞춤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상담은 전화 및 방문상담이 가능하며, 사전 상담 예약을 통해 편입 전문 컨설턴트에게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상담 희망 일정을 먼저 선택하고, 전화상담 또는 방문상담을 선택 후 편입 전문 컨설턴트와 상담이 이루어지고, 학습계획을 수립하게 된다. 김영편입은 서울과 수도권, 전국 총 21개의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상담 받고자 하는 캠퍼스를 선택하면 된다.

아이비김영 김영편입 관계자는 "편입공부에도 기술과 전략이 필요하다. 편입준비를 시작하기 전 사전 상담 예약을 통해 편입 전문 컨설턴트에게 1:1맞춤 상담을 받는 것을 추천한다"며 "이번 회원가입 경품이벤트는 아이폰12, 에어팟 등 역대급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바란다"고 전했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