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히어로'인 이유, 장염의 고통 참고 부상 투혼...'뉴렉스턴' 광고 비하인드 공개
상태바
임영웅이 '히어로'인 이유, 장염의 고통 참고 부상 투혼...'뉴렉스턴' 광고 비하인드 공개
  • 이태문
  • 승인 2020.12.29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 가수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이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쌍용자동차의 올 뉴 렉스턴(All New REXTON) 광고 촬영 비하인드를 전격 공개했다.

임영웅은 2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타이틀 '임영웅 HERO 촬영 이야기'로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은 자막 "아름다운 날씨까지 하늘이 돕는 오늘의 촬영"과 함께 임영웅과 렉스턴의 콜라보인 광고 촬영 현장을 꼼꼼하게 담았다.

임영웅은 감독과 메이크업 단계부터 스타일링에 대한 협의와 점검을 했으며, 오랜만에 다시 만난 스태프들과 일일이 인사를 나눴다.

이어 추운 날씨 속에 야외에서 셀프캠을 들고 새롭게 변신한 렉스턴의 매력을 또박또박 전달했으며, 광고주와의 대화도 대본 없이도 착착 진행해 감탄이 쏟아졌다.

실내 촬영으로 자리를 옮긴 임영웅은 카메라와의 아이컨택과 미소를 연발했으며, 축구 매니어 '임메시'답게 멋진 드리블과 현란한 퍼포먼스, 그리고 킥 실력도 선보였다.

다시 전신 블랙맨으로 변신한 임영웅은 자신의 히트곡 ‘HERO’를 배경으로 블랙 렉스턴과의 찰떡 궁합으로 감성 넘치는 포즈를 취했으며, 공 묘기를 소화하는 장면에서는 몇번이고 반복 연습 끝에 최고의 포스를 터트렸다.

이날 장염으로 고생한 임영웅은 고통을 참아가며 도깨비 같은 매력을 뽐냈으며, 무대 위에서도 '데스파시토'를 열창하는 장면을 끝까지 소화해 박수가 터져나왔다.

다른 날 렉스턴 광고 후시 녹음에도 임해 완성도 높은 광고가 만들어졌다.

사진 = 유튜브 화면 캡쳐

이태문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