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선물 G마켓, '필리브(Feeliv)'런칭특가전...28일시작
상태바
연말 선물 G마켓, '필리브(Feeliv)'런칭특가전...28일시작
  • 허남수
  • 승인 2020.12.28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알려진 '셀티브코리아'가 오픈마켓 G마켓 입점을 기념하는 런칭특가전 및 슈퍼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8일부터 오는 1월 4일까지 진행되는 런칭특가전에서는 셀티브코리아의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는 G마켓 슈퍼딜 행사에서는 2팩 4주 집중케어를 정상가 2만7800원에서 약 17% 가까이 할인된 가격 2만2900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이베이 스마일클럽' 고객에게는 15% 스페셜 할인 쿠폰을 제공해 최대 50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필리브 런칭행사기간 내에 구매 후 포토 리뷰를 남기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10명에게 볼캡과 후드로 구성된 '필리브(Feeliv)' 스페셜굿즈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필리브는 몸의 활력, 영양, 면역 등을 아우르는 액티브 케어 브랜드다. 제품군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항산화를 위한 '면역 비타민C'·항산화와 장 건강을 위한 '비타유산균'·눈 건강을 위한 '트리플루테인'· 간 건강을 위한 '밀크씨슬 파워'·뼈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칼마디+'·운동 전후 활력을 위한 '프로틴에너지' 등 총 6개로 구성됐다. MZ세대를 타깃으로 2030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라인업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김형균 셀티브코리아 대표는 "건강기능식품 트렌드와 소비자의 요구를 심도 있게 연구한 결과를 기반으로 최상의 원료를 엄선해 까다로운 품질 관리 체계에서 제조하겠다"고 말했다.

셀티브코리아는 액티브 케어 브랜드 '필리브(Feeliv)'를 통해 고객에게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위한 건강 밸런스 솔루션을 제시하고, 다양한 컬쳐프로젝트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입지를 구축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황찬교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