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18대 뮤즈로 이민정 발탁 ... 'BH의 그녀로, 파격은 계속~'
상태바
비비안, 18대 뮤즈로 이민정 발탁 ... 'BH의 그녀로, 파격은 계속~'
  • 박홍규
  • 승인 2020.12.28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명품 브랜드 비비안(VIVIEN)이 배우 이민정을 새 모델로 발탁했다. 비비안은 이민정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이미지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일치해 선정했다며 발탁배경을 설명했다. 비비안은 다가올 S/S 시즌을 앞두고 특유의 레이스 제품뿐만 아니라 가벼우면서도 심플한 디자인의 브래지어를 출시해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민정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당당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연기로 대중의 호평을 얻었으며 JTBC ‘갬성캠핑’을 통해 진솔한 모습으로 화제된 바 있다. 또한 내년 크랭크인을 앞둔 영화 ‘크리스마스 선물’ 출연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져 9년 만에 스크린 복귀를 예고했다.

비비안은 2016년부터 ‘잇츠 마이 핏(It’s My Fit)’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통해 여성의 당당함을 적극 응원하고 있다. 내 안의 ‘인핏(In Fit)’으로 자신감 있는 ‘아웃핏(Out Fit)’을 연출할 수 있다는 의미로 이민정이 예능과 SNS를 통해 보여준 솔직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이 브랜드에 적합했다고 설명했다.

이민정은 제18대 비비안의 공식 모델로서 활동하게 되며 내달부터 TV,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비비안은 과거 김남주, 송혜교, 김태희, 신민아, 신세경, 하지원 등 당대 최고의 스타들을 기용하며 화제가 됐고 여성 란제리 모델 최초로 소지섭, 조인성 등 남성 모델을 발탁하며 파격적인 광고를 선보였다.

사진 : 비비안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