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쥬, 日 간판 음악 방송 '엠스테' 출연…31일 '홍백가합전' 출격 예고
상태바
니쥬, 日 간판 음악 방송 '엠스테' 출연…31일 '홍백가합전' 출격 예고
  • 허남수
  • 승인 2020.12.26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쥬.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 걸그룹 니쥬가 일본 '뮤직 스테이션'(이하 '엠스테') 연말 특집을 비롯해 각종 방송사의 러브콜을 받으며 맹활약 중이다.

니쥬는 지난 25일 TV아사히의 대표 음악 방송 '엠스테'의 '울트라 슈퍼 라이브 2020'에 출연해 프리 데뷔곡 'Make you happy'(메이크 유 해피) 무대를 펼쳤다.

이번 방송에는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잠시 중단했던 멤버 미이히가 합류했다. 미이히가 등장하자 일본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니쥬는 오는 30일에는 일본 작곡가 협회가 주최하고 TBS에서 방영하는 '일본 레코드 대상'에 참석해 특별상을 수상하고 기념 무대를 꾸민다. 31일에는 현지 공영 방송 NHK의 '홍백가합전'에 출연한다. 니쥬는 12월 2일 정식 데뷔 후 단 29일 만에 '홍백가합전' 입성을 확정해 역대 초고속 출연 기록을 세웠다.

니쥬는 지난 6월 발표한 프리 데뷔곡 'Make you happy'와 12월 선보인 정식 데뷔곡 'Step and a step'(스텝 앤드 어 스텝)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Step and a step'은 음반 발매와 동시에 오리콘 일간 싱글 차트 1위로 진입한 데 이어 주간 싱글 차트(2020.11.30~12.06 집계 기준) 정상을 차지하고, 판매량 31만 1719장으로 '일본 걸그룹 사상 데뷔 싱글 첫 주 매출 역대 2위'에 이름을 올렸다.

허남수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